-
[한국미래일보]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대외활동 2024. 2. 19. 21:50
19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르카'는 "음바페는 이미 레알과 계약을 체결했다. 레알과 5년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2주 동안 음바페 측과 레알은 협상을 했고 올해 7월 1일 레알 선수가 되는 걸로 합의가 됐다. 이제 파리 생제르맹(PSG)은 음바페에 관한 어떤 제안도 하지 않을 것이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러한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행은 기정사실화 단계로 보이네요!
음바페가 파리 생제르맹을 떠난다는 보도가 나온 건 지난 16일이었는데요. 프랑스 축구 소식 관련 공신력이 높은 프랑스 'RMC 스포츠'의 파브리스 호킨스 기자는 "음바페는 파리생제르맹 생활을 끝내기로 했다. 나세르알 켈라이피 회장에게 의사를 전달했다. 수개월 동안 잔류 여부에 대해 말을 아낀 파리생제르맹 쪽은 이번에도 어떤 공식적인 언급을 할 생각이 없다. 곧 발표가 나올 것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음바페의 이탈을 허용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습니다! 여러 언론사에서도 음바페의 레알 이적에 대해서 기정 사실화 되었다는 보도가 쏟아진걸로 보아 음바페의 이적은 확실한 것 같아요!
파리 생제르맹의 선수이면서 대한민국의 국가대표인 이강인 선수와 호흡이 좋았기에 음바페의 이적은 아쉽게 들리는데요. 둘은 이강인이 패스를 넣으면 음바페가 슈팅을 날리는 패턴이 이어졌고 음바페 덕분에 파리 생제르맹의 공격이 답답해도 득점은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재계약 소식도 들리지 않는걸 보니 음바페는 결국 레알로 향할 것 같아요.
프랑스 '풋 메르카토'는 "이미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은 음바페 영입 소식을 레알 라커룸에서 일부 선수들에게 발표했다"고 전했는데요
'마르카'는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의 회장과 만나 떠날 것이라는 의사를 전했고 재계약을 거부했다. 음바페는 이미 레알과 5시즌 계약을 맺었으며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은 이번엔 음바페를 설득할 방법이 없다는 생각 아래 별다른 불편한 분위기 없이 협상을 했다. 1월에 이야기가 나와 2월에 합의를 했으며 레알은 구체적이고 명확한 방향성 아래 협상에 임했다. 주드 벨링엄과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있는 상황이라 급하지 않았다. 그래서 음바페 영입 가능성 여부를 더 확인했다. 순조롭게 진행이 되었지만 이견이 있는 부분도 있었고 이에는 연봉도 포함되있었다. 음바페는 연봉을 낮추는데 합의했다. 음바페 어머니와 변호사도 구단 규모에 연봉이 맞춰져야 한다는 것에 동의했다" 고 말했습니다.
사실 연봉을 낮춘다는게 쉬운 일이 아닌데도 연봉을 낮추면서까지 레알로 이적하다니 음바페의 열정이 지구 반대편에서도 느껴지네요! 다만 파리 생제르맹의 연봉에 비해서만 낮아졌을 뿐 레알에서는 최고 연봉 수령 선수라고 합니다! 벌써 레알은 새롭게 리모델링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행사에서 음바페 입단식을 치를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음바페도 레알 이적과 함께 더 높은 명성을 얻어 더 많은 스폰서 수익을 얻을 기대감으로 가득 차있다고 해요~ 레알과 음바페는 모두 호재를 부르는 가운데 파리 생제르맹은 빠른 대체자를 찾아야 할 것 같은데요! 빅터 오시멘, 마커스 래쉬포드,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하파엘 레앙 등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파리 생제르맹이 아닌 음바페는 너무 어색한데요! 지난 월드컵에서도 전 세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음바페! 레알 이적 후에서도 더 성장한 실력으로 활약하길 빕니다!
'대외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미래일보] 자폐 스펙트럼 장애, 불안 감소 약물 찾았다! (0) 2024.01.24 [한국미래일보] 북한 김정은 "대한민국은 주적…전쟁 피할 생각 없어" (1) 2024.01.11